롯데카드에서 8월 발급시작 하는 우리 아이 첫 카드 ‘티니카드’

롯데카드에서 발급하는 우리 아이 첫 카드 ‘티니카드’

우리 아이가 쓸 수 있는 카드를 찾던 중 롯데카드에서 새로 출시 된 티니카드를 발견하였다.
우리아이와 부모의 카드로 연계되며 발급비만 있고 연회비는 없는 카드로 인기가 많을 거 같다. 현금을 들고 다니기 보다는 안전한 카드가 나을 거 같다.

롯데카드에서 발급하는 우리 아이 첫 카드 '티니카드'

롯데 카드, 우리아이 첫 카드’티니 카드’ 출시

롯데 카드가 최근 후불교통 기능을 탑재한 선불카드 ‘티니 카드’를 선보였습니다.
롯데 카드에서 발 급하는 티니카드는 부모의 신용카드와 연동하여 사용되며, 자녀의 월 용돈을 미리 설정하고 그 금액만큼만 결제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한 달 최대 50만원까지 용돈을 설정할 수 있으며 추가 용돈도 지급 가능합니다.
티니카드를 사용할 경우 우리아이 용돈 관리도 수월해 질것입니다.

티니카드 후불교통 기능 탑재, 청소년 및 어린이 요금 자동 적용

이 카드는 후불교통 기능을 통해 자녀의 생년월일에 따라 청소년 및 어린이 요금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녀가 사용한 금액은 부모의 신용카드 이용 내역에 포함되어 정확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롯데 카드의 ‘디지로카앱’을 통한 효율적 관리

롯데 카드의 ‘디지로카앱’을 통해 부모는 우 리 아이의 이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도 ‘로카페이’에 티니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결제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용돈리포트’ 서비스를 통해 절약한 용돈을 부모에게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 없이 발 급, 기념 이벤트로 혜택 제공

롯데 카드에서는 티니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최초 발 급 및 재발 급 시에는 3000원의 발 급비가 청구됩니다. 롯데 카드는 티니 카드 출시 기념으로 10월 말까지 첫 발 급비를 면제하고, 첫 달 이용금액의 5%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부모들은 더욱 효율적으로 자녀의 용돈을 관리하고, 자녀들도 쉽게 소비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롯데 카드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