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도심에서 물놀이 즐기는 여름 휴가

서울시 도심에서 물놀이 즐기는 여름 휴가

서울 곳곳에서 무더위와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장과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시원한 여름 휴가계획을 세워보세요.
서울시가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서울시 도심에서 물놀이 즐기는 여름 휴가


도심 속 여름 휴가, 물놀이장 문을 연 서울시!

도심 속 여름 휴가, 물놀이장을 문을 연 서울시는 도심에서 무더위를 피해 시민들이 시원하게 도심 속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장소를 제공합니다.
월드컵공원을 비롯하여 중구, 광진구, 동작구, 강서구 등과의 협력으로 녹지공간을 활용하여 풍선놀이틀(에어바운스) 등 가설 물놀이장을 조성하고, 물총놀이, 얼음화석 발굴 등 다채로운 물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물놀이 프로그램으로 무더위를 이겨내자.

구별로 준비한 시원한 물놀이 프로그램으로 무더위를 이겨내자 먼저,중구에서는 다산어린이공원과 훈련원공원에서 ‘우리동네 수영장’을 운영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광진구에서는 광진숲나루에서 가설형 물놀이장과 물놀이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으로 참가할 수 있게 마련합니다.
또한, 월드컵공원에서는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과 부대 행사들을 통해 어린이들의 여름나기에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


2023 서울썸머비치, 즐거운 여름 나기에 딱!

동작구에서는 노량진축구장에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동작구 어린이 노량 물총대첩’을 개최합니다. 강서구에서는 방화근린공원에서 예약을 통해 ‘우리동네 신박한 워터파크’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광화문광장에서는 ‘2023 서울썸머비치’를 운영하여 시민들이 분수와 물줄기를 즐기며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푸드트럭과 플리마켓이 운영되며, 시민들은 행사에 참여하면 디지털 기념품과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안전요원과 수질검사가 상시로 진행되어 시민들의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장합니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서울 곳곳에서 개최되니, 시민들은 많은 참여와 즐거움으로 여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