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희망을 주는 인기 스포츠 프로그램

최강야구 희망을 주는 인기 스포츠 프로그램

요즘 인기스포츠 프로그램 최강야구가 큰 인기다.직관경기는 5분만에 매진 있을 수 없는 기록들을 이어가고 있다. 왜 이프로그램은 인기가 많을까 가장 중요한 이유는 희망인 거 같다. 최강 몬스터즈는 목표가 뚜렷하면서 강하다. 그들의 미래가 궁금하다.

희망을 주는 인기 스포츠 프로그램 최강야구


왜 희망일까?

희 망은 어떤일을 하기를 바라는 것인데 바라는 것이 쉬우면 희망이라는 표현을 쓰지않았을 것이다. 최강 몬스터즈 최강이라고 불렸던 선수들과 불리고 싶은 선수들이 하나의 팀이 되어 경기를 치룬다. 야구직관은 봤어도 TV로는 절대 안보는 나는 월요일 기다려진다. 그들의 플레이를 보기 위해 그리고 하나하나 지켜본다. 가슴이 쿵쾅거릴때도 있고 안타까움이 밀려올때도 있다.


대부분이 은퇴선수

최강 야구의 메리트는 라떼 선수들이 많다. 선수들마다 각자 사연이 있겠지만 대부분이 전성기때 어마어마 했던 아재들이다.그런 아재들이 현역으로 뛰고 성장하려는 선수들과 붙으면 이겨나간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그런데 70%승률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70%유지 못하면 프로그램 폐지라는 어마어마한 타이틀을 걸고 경기중이다.

의지를 심어준다.

앞서 말한 것처럼 아재들이다. 그런사람들이 전성기가 있었다고는 하나 경륜으로 헤쳐나간다는 건 엄청난 노력을 하기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의지는 중장년층에게 큰 희 망을 준다.중장년들이 받은 에너지가 가정내로 퍼지면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한다. ‘중.꺽.마’뜻이 여기에선 중년에 꺽이지 않는 마음이 아닐까 싶다. 목표를 이루어서 희망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고 시즌 몇까지 갈지 기대도 된다.


최강 야구를 보면서

최강 야구에 출연하는 선수들을 보면서 나도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정진하려고 한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엄청난 노력을 해야하고 끊임 없이 해야한다. 지금하고 있는 정보전달자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해보려고 한다.

최강야구 출연진

답글 남기기